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두번가본맛집

양재 삼호물산 맛집_ 고기창고

728x90
반응형

이미 맛집리뷰는 네이버에 하고 있는 다쥬입니다.

하지만 사람이 어찌 매일매일 다른 곳을 다닐 수 있을까요:D

진정한 맛집은 2번 3번 가는 것이 당연하기에 ㅎㅎㅎ

티스토리에도 남겨보려고 해요 ㅎㅎㅎ

제가 사는 곳이 거의 양재이기 때문에 양재와 강남 위주의 맛집을 많이 소개할 것 같네요.😃

 

양재 2동 로컬 맛집인 고기창고!!!

얼마전 동생 남친이 알려준 곳인데 왜 이제 알려줬냐고 화냈던 곳이에요 ㅎㅎㅎ

생갈매기살과 돼지껍데기가 진짜 일품인 동네사람들 맛집이에요 ㅎ😘

 

단체로 오셨다면 뽈살 > 갈매기살 > 돼지껍데기 순으로 먹는 것을 추천드려요:D 🙆👍

 저희는 이번에 2인으로 왔기 때문에 갈매살만 먹으러 갔었어요.

 

점심에는 순두부찌개 위주의 식사류를 장사하시는데 이것도 진짜 맛있어요:D

세상에 순두부가 이렇게 다양하게 팔 수 있는 건가 싶을정도로 순두부 메뉴가 진짜 많아요.

부드러운 순두부와 얼큰한 국물이 일품입니다^^

 

양념게장도 너무 맛있고 반찬들도 거의 직접하시기 때문에 고기랑 같이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ㅎ

 

드디어 나온 생갈매기살!!!

여기서 갈매기살 생으로 나오는 거는 처음 보는데 육질이 엄청 싱싱해보이고

진짜 탱탱한 것이 숯불에 구우면 엄청 맛있어요 ㅎㅎ

 

구울 때 타지 않게 조심하면서 잘 구워야 해요.

거의 굽다기 보다는 휘저어야 하는 수준으로 구워야지 고르게 익힐 수가 있어요 :D

 

콩가루와 아주머니 특제 소스와 함께 찍어먹으면 진짜 꿀맛입니다용 :D

저희는 오늘 껍데기를 안먹었지만... 꼭 껍데기까지 드셔보시길 강추드려요~

그 옆의 카페에서 자몽에이드 한잔까지 마시면 딱 알맞는 한코스를 맛보실 수가 있을 거에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