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제품

[IT]에어팟프로 : AirPods Pro

728x90
반응형

에어팟프로

 

 

 

안녕하세요. 다쥬예요.

요즘 핫한 에어팟프로를 소개할께요:)

 

에어팟프로_가로수길

가로수길에서 사서 가지고 온 에어팟 프로예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청음과 구매줄이 따로 있을 정도인데요.

남편이 너무 갖고 싶어해서 바로 구매하였어요.

 

 

에어팟프로 개봉기

간결한 에어팟 제품상자네요 ㅎ

내용구성도 깔끔해요.

에어팟케이스와 c타입 충전선,추가 이어팁만 있어요.

 

 

에어팟 프로

이어팁은 기본적으로 M사이즈가 셋팅되어 있어요.

S,L가 추가로 들어있구요.

틀자체가 끝부분이 플라스틱형태여서 똑 따야해용

여성분은 S사이즈가 좋을 것 같아요.

 

 

에어팟프로

 

 

 

 

일주일간 써본 남편의 평은

 

유닛이 작아서 착용감이 더 좋아진 느낌이고, 노이즈켄슬은 확실히 주변소음은 거의 차단된다고 하네요.

하지만 안전상의 이유로 사람 목소리는 작게 들린데요.

음질은 그전세대보다 더 좋아졌지만 비츠프로보다는 아쉽다고 하네요.

(남편은 베이스음을 좋아해서 이번비츠프로는 베이스감이 뛰어나요.)

저랑 통화했을대 통화품질 완전 뚜렷하고 잘 들렸어요. 정말 기존꺼보다 더 뚜렷하게 잘 들렸어요.

 

디자인도 커널형 이어폰 이지만 완벽한 커널형 이어폰이 아니라 세미 커널형 이어폰 같아요.

하지만 커널형 이어폰 쓸때의 누적된 피로감이 많이 적을 뿐이지 없는거는 아니예요.

저처럼 오픈형을 좋아하는 사람은 기압때문에 끼고 뺄때 조금 휘청거려요.

 

커널형이 좋으신분들에게는 완전 강추하는 상품이예요.

데일리로 최고라고 홍보하고 다녀요~

베터리는 완충시 4시간은 간다고 하네요. 

비츠는 7시간정도 갔는데 프로에는 베터리 개선은 없네요 ㅎㅎ

 

그래도​

비츠프로도 가지고 있는 앱등이들에게는

> 비츠프로는 운동용/ 에어팟프로는 데일리용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https://www.apple.com/kr/shop/product/MWP22/airpods-pro

 

AirPods Pro 구입하기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투명성 모드, 맞춤형 팁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지금 apple.com에서 구입하세요.

www.appl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