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이야기

5월의 올리브영 세일_닥터지 선크림,라로슈포제,에스쁘아 파운데이션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달도 역시 올리브영에서 엄청난 세일을 하고 있네요.

다양한 선크림 행사부터 에스쁘아의 파운데이션까지 정말 다양하게 할인 행사하고 있어요.

 

 

올리브 영의 이번달 pick은 라로슈포제, 닥터지, AHC, 셀퓨전씨인데요.

아무래도 요즘 갑자기 날씨가 뜨거워지면서 선크림 제품 위주로 많이 할인행사를 하고 있어요.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대한민국 NO.1 헬스&뷰티 스토어 OLIVEYOUNG

www.oliveyoung.co.kr

나에게 맞는 선크림도 추천해주고 있는데요. 저는 착한 성분 위주의 제품으로 선택했어요.

징크 무기자차가 있는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가 나왔는데요.

베이스용으로도 필요해서 닥터지 브라이트닝업선 밀크 파워팩으로 선택했어요.

 

착한 성분으로 인해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이 적합하다고 해요.

무엇보다 24시간 톤업 지속력도 좋아서 베이스용으로도 완전 딱이네요:)

밀키한 제형이라서 끈적임 없이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하고 있어요.

여름이 다가오기 때문에 선크림 하나만 바르고 나갈 때가 많아서 톤업도 엄청 중요한 것 같아요.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대한민국 NO.1 헬스&뷰티 스토어 OLIVEYOUNG

www.oliveyoung.co.kr

 

얼마 전 TV를 보다가 50대 주부의 피부관리 노하우를 볼 수 있었어요. 정말 피부가 완전 동안이셨는데요.

무엇보다 자외선 크림을 2시간마다 덧발라서 발라주는 게 가장 중요하다고 해요.

특히 50+의 제품으로 발라주는게 피부에 가장 효과가 좋다고 해요. 

 

 

 

 

 

 

 

 

 

 

다른 제품도 보니까 라로슈포제의 유비데아 XL 틴티드 크림이 있어요. 라로슈포제는 프랑스의 약국화장품으로 유명한데요. 예전에 프랑스 갔을 때 물이 맞지 않아서 피부가 뒤집어 졌었는데 라로슈포제 제품을 바로 바르고 나서 효과를 많이 봤었요. 그래서 믿고 사게 되는 브랜드인 것 같아요.

늘 크림 위주로 보게 되어서 라로슈포제에서 선크림이 있는지 몰랐네요. 거

기에 톤도 보정하다니 올리브영 가서 한번 테스트해봐야겠어요. 피부 타입마다 다르게 있으니까 저에게 맞는 제품으로 고르면 좋을 것 같아요. 가서 테스트해보고 온라인으로 구매하면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겠죠:)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대한민국 NO.1 헬스&뷰티 스토어 OLIVEYOUNG

www.oliveyoung.co.kr

 

 

 

거기에 덤으로 파운데이션 행사도 하고 있어요.

이번에 새롭게 모델이 된 조이의 에스쁘아 파운데이션도 할인 행사하고 있어요.

 

실크 결 표현으로 지속력은 더 오래간다고 하네요. 여름이라서 두꺼운 것보다 가벼운 것이 더 밀착력이 좋은데요.

올리브영에서만 스펀지도 증정해준다고 하니까 관심 있으신 분들은 얼른 가서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정말 피부 표현이 너무 자연스럽고 좋네요. 무엇보다 두꺼워보이지 않고 가벼워 보여서 더 좋은 것 같아요.

거기에 덤으로 지속력까지 좋다고 하니 이번 여름에 쓰기에 너무 좋은 파운데이션인 것 같아요.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대한민국 NO.1 헬스&뷰티 스토어 OLIVEYOUNG

www.oliveyoung.co.kr

무너지지 않은 에스쁘아 실크 파운데이션 구경하러 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