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이야기

구강청결제로 입냄새 제거하세요

728x90
반응형

 

구강청결제 효과

 

안녕하세요 다쥬예요

어릴 적부터 늘 충치가 많은 치아를 가지고 있었어요.

잇몸이 좋이 않아서 늘 치아가 약하였죠.

하루에 3번씩 양치를 해도 충치가 생기는데 신랑은 2번만 해도 충치가 잘 안 생기더라고요.

참 이상하다 했는데 얼마 전 치아 검진 때 처음으로 충치가 없다는 판정을 받았어요.

아무래도 요즘 자주 하는 가글이 효과를 보지 않았나 생각하고 있어요.

 

 

 

오늘아침 실험실 구강청결제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손 위생뿐만 아니라 구강위생도 챙기고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 아침 실험실에서 구강 실험을 하였어요.

치실, 칫솔, 구강청결제를 비교하는 실험이었어요.

 

 

 

오늘아침 실험실 구강청결제 : 치실,칫솔비교

플라그를 바르고 치실, 칫솔, 구강청결제 중 닦이는 정도를 비교하였는데요.

역시나 칫솔이 가장 위생적으로 깨끗하게 닦였어요.

(1.치실 / 2. 칫솔 / 3.구강청결제)

 

 

오늘아침 실험실 구강청결제

 

구강 청결제는 큰 덩어리 플라그나 음식 찌꺼기는 잘 없앨 수는 있지만 세세하게는 세균을 잘 없애지는 못해요.

 

오늘아침 실험실 구강청결제 

칫솔질로 플라그를 다 없애고 보조제로 구강 청결제를 사용하시는 게 가장 좋은 방법이예요!!😀

 

 

 

 

2번째 실험은 입 냄새 제거 비교 실험이었어요.

오늘아침 실험실 구강청결제 

 

아무래도 입 냄새 제거에는 구강청결제가 가장 탁월했어요!!! 급하게 할 때는 구강청결제가 최고이네요👍

 

오늘아침 실험실 입냄새 구강청결제 
오늘아침 실험실 입냄새 구강청결제 

 

수치로 비교해봐도 구강청결제는 41이나 감소하였어요.

 

새로운 코로나 확진자가 나올 때마다 불안한 마음이 드는데요.

손 위생뿐만 아니라 구강청결제로 입속 건강까지 잡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