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이야기

코로나 19 확진 경로 사이트로 확진자 확인하세요.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쥬예요

벌써 코로나 확진자가 1000명이 넘었네요. 신천지 안에서 600명이상이 확진자로 나왔다고 하니... 너무 불안하네요.

은밀하고 조직적으로 움직이는 신천지는 경로도 거짓으로 말하니까 더 불안해요.

 

그래도 능력있는 개발자분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확진자 경로를 알려주어서 너무 다행이예요.

가장 놀라웠던 중학생이 만들었던

1. 코로나 나우

코로나 나우

 

CoronaNow(코로나나우)

신종코로나에 대한 정보 그리고 실시간 상황대시보드를 제공하는 코로나나우입니다.

coronanow.kr

구글과 비슷한 UI로 직관적인 디자인이 바로 보여서 너무 좋네요.

 

2. 코로나맵

코로나맵

 

코로나맵 : 코로나 바이러스 현황 지도 및 정보 제공

코로나맵,코로나,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코로나알리미,우한폐렴,확진자,확진자동선,확진자이동경로,메르스,사스,미국독감,미세먼지

coronamap.co.kr

지도로 직관적으로 보여주기 때문에 전국적으로 코로나 확진경로를 알 수 있어요. 청정구역이 없을 정도로 빼곡하네요ㅠㅠ

 

3. 라이브 코로나

라이브 코로나

 

코로나 바이러스 현황판

코로나 바이러스 현황판

livecorona.co.kr

국내 뿐만 아니라 코로나 국가의 정보를 실시간으로 빠르게 볼 수 있어요.

제주에 계신분인지 제주 확진자와 중국 입도 현황까지 알려주시네요. ㅎㅎ

 

 

- 내일부터 우체국, 농협, 약국에서 1인 5매로 마스크를 판매한다고 하네요.

확진자의 숫자보다 확진경로 확산이 더 중요하다고 하네요ㅠ 더 넓게 안 퍼지길 바랄뿐이예요

핸드폰으로 하루 4-5번 주위 확진자에 대한 소식을 알려줘요ㅠㅠ 내 주위에 이렇게 확진자가 많을 줄이야...

모두들 마스크 잘 하시고 위생에도 유의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