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이야기

백종원 골목식당 공릉동 / 정인선 니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쥬예요

저는 자영업자 딸이어서 골목식당을 별로 안 좋아해요.

빌런들이 너무 많아서... 정말 화가 나더라고요.

장사라는 게 쉬운게 아닌데, 왜 그렇게 쉽게 하시려고 할까.

저희 부모님은 매일 아침 일찍 나가시고 저녁 늦게 들어오실 정도로 고된 일이 장사이거든요.

 

 

 

골목식당 공릉동
골목식당 공릉동

 

 

이번 공릉동 편은 너무 좋네요. 처음으로 골목식당 끝까지 다 봤어요.

고객들 하나하나 생각하시는 백반 아주머니부터 정말 잘 몰라서 서툴렀던 삼겹살집, 늘 긍정적이신 곱창집 아주머니

다들 본인의 장사에 최선을 다하셨지만 잘 몰라서 서툴러서 힘들었던 분들이었어요.

하지만 이제는 알게 되었고 정말 열심히 배우시려고 하는 게 너무 보기 좋았어요.

장사하신 분들이 남의 장사하는 거 찾아가서 맛보는 게 정말 쉽지 않은데 여기저기 찾아가서 먹어보고 분석하신 곱창집 아주머니도 너무 좋으세요:)

 

 

골목식당 공릉동

 

아주머니 이 CG가 왜 이렇게 웃기지 ㅋㅋㅋㅋ 소리가 들리는 것 같아요 ㅎㅎㅎㅎ

너무 유쾌하심 ㅋㅋㅋ

 

세 곳 다 볼 때마다 너무 먹고 싶어서 정말 미치는 줄 알았어요. 그 야심한 밤에 하... 배고파서 혼났네요

 

골목식당 공릉동

 

백반집 반찬이 이미 맛있어 보여요 ㅠㅠ 아 너무 먹고 싶네요.

 

 

정인선 니트

 

또 이 언니는 왜 이렇게 이쁘지 ㅎㅎ 니트도 너무 이쁘고

예전에 "미안하다,사랑한다" 의 임수정 같은 느낌이고...

니트도 폭품 검색해 봤어요.

https://m.blog.naver.com/ghdrkgml0225/221808302625

 

[ 정인선 ] 니트 / 보세 쇼핑몰

백종원의 골목식당 106회​*사진 누르면 쇼핑몰로 이동*​​1. NH마켓(일주일 전에는 있던 주소였는데 바...

blog.naver.com

이분이 찾아 주셨지만... 정인선이라 이쁜 걸로.... 저분이라 이쁜 걸로 ㅋㅋㅋ

 

처음으로 굳 캐스팅이었던 골목식당이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