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이야기

2020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로 서머체어랑 서머레디백 받아가세요:)

728x90
반응형

이번 여름에도 어김없이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가 왔는데요.

한정판 이 문구가 그렇게 매력적일 수가 없죠.

처음에는 관심 없는 척하다가 저도 모르게 프리퀀시를 여기저기 구걸하면서 모으고 있는 모습을 종종 발견하게 되는데요 ㅎㅎ

이번에도 스타벅스에서 엄청 이쁜 증정품을 가지고 왔어요!

스타벅스 코리아

여름에 맞추어서 서머 레디 백이랑 서머체어를 가지고 왔어요.

완전 여름휴가 분위기가 물씬 나는 아이템들이네요. 이번 여름에는 휴가를 갈 수 있으려나... 아휴

코로나로 인해 발목이 잡힐 것 같지만 그래도 마음만은 휴가를 즐기기 위해 아이템을 받으러 가볼까요:D

 

스타벅스 코리아

이번 프리퀀시는 서머 체어 그린 빼고는 나머지는 다 증정용이네요. 판매용이 없기 때문에 더 스피드가 중요해졌어요 ㅎㅎㅎ 저번 여름 프리퀀시의 타월 때문에 연장했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

여러 명이 같이 한 명에게 몰아주는 것도 팁 중의 하나이죠^^ 서로 도와주면서 하다 보면 금방 모아지더라고요 ㅎㅎ

 

스타벅스 코리아 인스타그램

 

참여 방법 : 미션 음료 3잔 포함 총 17장의 음료를 구매하셔서 프리퀀시를 받으세요.

참여 기간 : 2020년 5월 21일 ~ 2020년 7월 22일 ( 증정품 증정도 적립 기간과 동일)

미션 음료 : 블렌디드, 프라푸치노, 리저브 제조 음료

 

> 스타벅스 서머 체어 & 서머 레디 백은 한정 수량 선착순 증정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으며,

   준비 수량 소진 시 무료 음료(Tall) 2장으로 대체 증명!

 

이번 서머 증정품은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 스벅을 찾아 떠나야겠네요 ㅎㅎㅎ

 

스타벅스 코리아

여름에 새로 나온 음료로는 피치 젤리 아이스티, 블랙 와플칩 크림 프라푸치노, 초콜릿 블랙 콜드 브루, 코코넛 화이트 콜드 브루가 있네요. 과연 어떤 것이 괜찮을지 ㅎㅎㅎ 여러 명이서 같이 맛봐야겠어요 :)

 

적립 제외 품목도 꼭 확인해주세요

생수, 요거트, 병 음료, 무료 음료 쿠폰을 포함한 쿠폰 사용 음료, e-Gift Item 구매 등이 있는데요.

제조음료 한해서 1잔 당 1장 적립된다고 하니까 참고해 주세요:)

 

 

 

Starbucks

Starbucks

www.starbucks.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