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제품

직장인 회사에서 쓸 무선마우스는 가성비 갑인 로지텍 G304

728x90
반응형

원래는 사무실에서 타블렛 펜을 썼는데....

타블렛이 2015년도꺼라서 인지 프로그램 업데이트 하면서 충돌이 났어요...

짜증나서 그냥 무선마우스로 다시 돌아왔지요 ㅎㅎ

회사 사무실에서 쓸 마우스이기 때문에 가성비가 좋으면서 가벼운것이 제일 첫번째 조건이었죠 ㅎㅎ

집에서도 로지텍을 쓰고 있어서 신랑이 가성비가 좋은 로지텍 G304로 추천해줬어요

여자손에도 딱 알맞고 무엇보다 무선이면서 엄청 가벼워서 좋아요:D

최소한 컴퓨터를 8시간을 하는 직장인에게 아주 최고네요 ㅎㅎ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로 되어있었는데 저는 몇천원 더 보태서 화이트로 구매했어요:D

저한테는 화이트가 훨씬 더 고급스럽고 괜찮은 것 같아요:D 무광이라서 더 이뿜 😘😍

 

 

로지텍코리아 정품 G304 무선 게이밍 마우스

COUPANG

www.coupang.com

무선 게이밍 마우스!! 크기도 아주 알맞고 엄청 이뻐요 ㅎㅎ

보통 게이밍 마우스면 좀더 묵직하고 진짜 큰 마우스를 많이 하시지만

저는 사무실에서 작업을 위해 써야하는 마우스이기 때문에 G304로 주문했어요:D

경량이 99g밖에 안되고 배터리 수명이 250시간이니까 가성비가 정말 좋죠 ㅎㅎ

머 나머지 편리한 기능은 로지텍으로서 너무나도 당연한 기능이니까!!😘

 

너무 오랜만에 마우스를 만져서인지 안에 USB가 있는지도 몰랐네요 ㅎㅎ

건전지 넣는 곳의 뚜껑을 열고 USB를 빼서 컴퓨터에 연결해요 :D

 

같이 온 라인에 연결해서 컴퓨터에 연결하면 훨씬 넓은 범위에서 마우스를 쓸 수 있다고 해요.

무선마우스의 단점인 연결이 안될 때 끊김현상이 있는데 그거를 조금은 줄여줄 수 있겠죠?!

그래서 넓게 쓰기 위해서 라인에 USB를 연결하고 마우스 밑에 있는 전원버튼을 키면 끝!!!!

 

 

더 좋은 환경을 만들기 위해서 로지텍 홈페이지에 가서 해당 제품의 드라이버를 다운받아서 설치해주세요.

https://support.logi.com/hc/ko/articles/360024327813

 

시작하기 - G304 LIGHTSPEED 무선 게이밍 마우스

여기에 을(를) 제품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담았습니다: G304 LIGHTSPEED 무선 게이밍 마우스. 그래도 질문이 있을 경우에는 왼쪽에서 해당 주제를 검색해 보십시오.

support.logi.com

마우스모양을 누르면 프로그램이 나와요.

할당과 민감도를 개인의 취향에 맞추어서 설정해주세요. 저는 민감도를 조금 더 올려서 DPI속도를 올렸어요.

훨씬 수월한 마우스가 되었네요:D

 

직장인들 회사에서 쓰기 좋은 마우스로 로지텍G304 완전 강추 드려요: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