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제품

쿠팡에서 2020년 애플 맥북프로 13인치 구매후기_애플케어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요즘 너무 바빠서 블로그를 많이 못했는데... 집에서도 일해야 할 정도로 진짜 바쁜 시간을 보냈어요.

저희집은 컴퓨터가 한대여서 늘 신랑이랑 서로 시간을 나누어서 했는데요. 갑자기 급 바빠진 일로 인해 제가 집에서도 일을 많이 하다보니까

노트북이 정말 절실하더라고요.... 저는 디자인 일을 하기 때문에 고사양의 컴퓨터가 필요했고 어느장소에서도 할 수 있는 맥북프로가 필요했어요 ㅎㅎㅎ 한마디로 엄청 비싼 노트북이 필요했던거죠... 아무래도 주로 쓰는 프로그램이 포토샵이나 일러스트이기때문에 이 프로그램을 쓰기에는 맥북 만한 것이 없어요. 색감도 그렇고 프로그램 사용하는 것에는 맥북 노트북만한 것이 없지요.

하지만.... 맥북의 가장 큰 단점은 가격이 정말 사악하다는 거죠....

 

 

 

 

애플 프로 13인치를 보고 있기 때문에 늘 애플프로모션이나 다른 프로모션을 살펴보고 있었는데요.

어느날 쿠팡에서 애플 프로모션 세일을 진행하고 있었어요.

 

 

10세대 i5, 16GB ,SSD 512GB, 실버 색상 거기에 애플케어까지!!!  저희에게 아주 딱 맞는 노트북을 찾게 되었어요.

애플 케어 포함해서 2,704,300원이었지만... 카드혜택과 쿠팡 할인까지 더해서 2,535,220원으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무엇보다 엄청 긴,,, 무이자 기간... 최대 24개월 무이자가 가능했던 쿠팡 프로모션이기때문에 진짜 3년동안 고민했던 맥북을 드디어 구매했어요 ㅎㅎ

 

 

 

 

 

 

 

 

 

 

 

 

애플스토어에서 구매하면 이만한 할인도 못받고 무엇보다 무이자 기간이 24개월이 아닌 최대 무이자가 거진 6개월이기때문에 무이자 24개월은 엄청 할인으로 저희에게 다가왔죠!! 저희 부부는 앱등이기때문에 무조건 애플꺼만 사고 있어요 ㅎㅎㅎ 그래서 이제는 애플스토어 가서 구경하고 바로 쿠팡에서 가격 비교 후 구매하게 되는 것 같아요.

맥북 만족도는 모 이루말할 수 없이 1000000000000% 될 정도로 엄청나게 사길 잘했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아이패드도 있어서 2모니터도 되고, 아이폰으로 찍은 사진이 자동클라우드 되기 때문에 사진을 컴퓨터에 저장하는 것도 너무 쉽고 좋아요~

 

많은 분들이 애플케어를 고민하시는데. 쿠팡에서 처음에는 조금 문제가 있었는데 고객센터에 문의하고 기다리다보니 애플케어가 등록이 되었어요. 처음에는 사기아닌가 걱정되었지만.... 그래도 바로 해결이 되어서 너무 다행이었죠 ㅎㅎㅎ

 

 

애플 스토어와 비교 했을 때 총 저희가 할인 받은 금액은 243,780원이네요 거기에 무이자 할부 24개월까지 더하니 이렇게 좋은 구성이 어디 있겠어요~ 진짜 애플 물건 살 때 꼭 쿠팡이랑 비교하면서 구매하세요!!!!

 

쿠팡으로 애플 맥북 프로13인치 구매

 

 

 

Apple 2020년 맥북 프로 13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