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제품

가로수길 애플스토어에서 애플워치6세대 구매후기_그래파이트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_애플워치6SE차이점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앱등이 다쥬에요 ㅎㅎ

신랑이 오늘 가로수길 애플스토에서 산 애플워치 6세대를 소개할게요.

오늘 아침 10시 20분에 예약을 해서 2시에 들어갈 수 있었어요. 미리 예약을 해야지만 물건을 구매할 수 있어요.

이미 코로나로 인해 들어가기가 정말 어렵거든요 ㅎㅎㅎ 신랑은 이미 44mm 스테인리스를 구매할 것이라서 바로 예약해서 물건을 구할 수가 있었어요. 밴드는 기본으로 해야지만 그래파이트 스테인리스를 바로 구할 수가 있었어요~

머 워낙 오래전부터 사고 싶어했던거라서 바로 예약부터 할 수 있었어요 :D 신랑은 워낙 시계를 평소에도 차고 다니고 여러가지 활용도가 좋아서 6세대를 구매하였어요. 저도 운동때문에 혹하였지만 굳이 애플케어와 스트랩기본, 셀루러로 하면 106만원정도 하는데 .... 제가 쓰기에는 부담이어서 애플워치 SE를 상담하였어요. 여러모로 저한테는 애플워치 SE가 딱이었지만...재고가 없어서 구매할 수는 없었어요 ㅎㅎㅎ 

신난 신랑님ㅎㅎㅎ 앞으로 워치 사용후기도 남겨볼게요 ㅎㅎㅎ

먼저 언박싱부터~

애플답게 역시나 깔끔한 박스!!!  언박싱하기에 너무나도 재미있게 포장되어있죠 ㅎㅎ

밴드와 애플워치 본체로 구성되어 있어요. 충전선과 사용설명서까지 역시나~ 애플답게 깔끔하게 구성되어 있죠.

 

환경을 생각하는 애플은 본체를 종이로 포장되어 있어요 ㅎㅎㅎ 애플워치 5와 다른 뒷모습~ 저부분이 혈중산소포화농도를 측정할 수 있다고 해요~ 코로나에 걸렸는지 안 걸렸는지 알 수 있다고 하지만 과연 얼마나 쓸까 싶어서... 저는 패스

 

 

밴드도 L와 s/m  두가지 함께 있어요. 손목 크기에 따라서 줄을 사용하시는게 좋아요~

 

 

 

 

 

 

 

사용설명서에 맞추어서 작은 동그라미들이 뒤로 가게 하면서 연결해주세요~

 

 

 

 

 

앱등이들은 바로 아이폰과 동기화를 해요 ㅎㅎㅎ 원하는 배경으로 선택해서 바로 실행해주세요~

 

 

애플워치 6세대와 애플워치 SE의 차이점

 

이번 애플워치 6세대에 새로운 기능은 혈중산소포화측정인데요 코로나에 걸렸다면 산소 퍼센트가 낮게 나오다고 해요

저희는 96%로 나왔으니 정상!!!! 그거 외에 상시표시 레티나 디스플레이어가 가장 특징인데요. 하지만 베터리 사용량 때문에 신랑도 절전으로 해서 애플워치 SE와 다를 것이 없을 것 같아요. 애플워치를 사기 위해서 실사용자분들에게도 많이 물어봤었는데요.

운동을 좋아하거나 활동량이 많은 분들에게는 진짜 최고로 활용도가 좋지만 그냥 일반분들에게는 간지나는 시계라고 해요 ㅎㅎ

그래서 일반인이나 초보자분들은 애플워치 SE를 많이 추천드리고 구매하는 것 같아요~

당장은 구매할 수 없고 애플스토어 온라인을 통해서 구매하시는게 가장 빠른 방법이라고 해요 ㅎㅎㅎ

가로수길에 들어오는 거나 온라인이나 비슷하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가격은 애플스토어 온라인에서 애플케어+기본스트랩+셀루러로 하니 49만원정도였어요.

본인에게 맞는 활용도를 생각하셔서 구매하시길 추천드려요~

 

운동을 좋아하거나 상시표시상시표시형 Retina 디스플레이형 Retina 디스플레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