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이야기

데싱디바 글로스로 올 여름 네일, 패디 완성해봐요:D

728x90
반응형

갑자기 유튜브 보다가 네가 아는 수지 나오는 데싱디바에서 주호민이 나왔어요.

와 당황했네... 이분이 왜나와? 했는데 ㅋㅋㅋ 영상을 보니까 알 것 같아요.

새롭게 나온 데싱디바의 글로스 젤네일은 간단하면서 초밀착! 초광택이 엄청난 제품이었어요 ㅎㅎ

 

데싱디바 패디

youtu.be/ugzGamAxTsY

데싱디바 주호민 글로스네일

너무 당황한 광고였지만 정말 기억에 많이 남더라고요 ㅋㅋ

데싱디바는 작년에 홈쇼핑에서 패디를 사서 엄청 잘 쓰고 다녔는데:D 

진짜 2주를 해도 될정도로 잘 안띄어지고 너무 이쁘게 잘하고 다녔어요.

이번에는 더 쉽고 초 밀착으로 나오는 글로스 젤네일 제품을 지금 올리브영에서 세일로 판매하고 있다고 해요.

얼른 가서 사볼려고 일단 사전조사를 하였어요 ㅎㅎ

 

올리브영 데싱디바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대한민국 NO.1 헬스&뷰티 스토어 OLIVEYOUNG

www.oliveyoung.co.kr

 

원래는 이쁜 수지가 하는거였는데 ㅋㅋㅋ

구성은 글로스 젤 스트립 6P+글로스 베이스씰 + 탑젤코트 +빅스톤 그립톡 1종으로 되어있다고 하네요.

확실히 데싱디바가 진짜 얇고 엄청 간단하게 붙일 수 있어서 젤네일 하는 것보다 훨씬 가성비ㅏㄱ 좋아요.

그리고 스티커때문에 손톱이 상할까 염려되시면 베이스를 꼭 발라 주시는 게 좋아요.

여름에는 아무래도 손을 더 많이 쓰다보니까 저는 주로 이런 스티커는 패디에 많이 하는데요.

샌들을 신고 다니면 자연스럽게 발톱에 눈길이 가서 작년부터 여름에는 패디스티커를 사용했어요 :D

 

데싱디바 페디 빅스톤 매직프레스

손에는 못하는 화려한 디자인을 주로 많이 하게 되네요 ㅎㅎ

데싱디바슈퍼슬림핏으로 된 것도 있어서 탑코트 없이도 진짜 얇게 붙여지는 것 같아요.

 

네일에는 글로스 핑크 톤이 확실히 이쁜 것 같아요 조금 더 오래 하고 싶으면 보석 없는 거를 추천드려요.

확실히 머리를 매일 감다보니까 보석 있는것들은 머리카락이 낄 때가 종종 있더라고요 ㅎㅎㅎ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대한민국 NO.1 헬스&뷰티 스토어 OLIVEYOUNG

www.oliveyoung.co.kr

귀여운 보노보노까지 너무 이쁜게 많아서 무엇을 골라야 할지 고민이네요 ㅎㅎㅎ

얼른 가서 저도 이쁘게 꾸며봐야겠어요: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