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이야기

나는 어떤 유형일까?_MBTI 성격검사 , 연애유형, 유형별궁합

728x90
반응형

얼마전 동생들과 MBTI를 가볍게 했었는데요.

예전 20살때 해보고 다시 해봤는데 확실히 유형이 바뀌긴 한 것 같아요. ㅎㅎ

재미로 하였지만 은근 잘맞아서 엄청 소름 돋았는데...

저는 선의의 옹호자로 나왔는데 신랑과동생은 호기심 많은 예술가로 나왔어요.

근데 신랑과 저는 완전 상극으로 나왔어요 ㅎㅎ 저랑 잘 맞는 친구는 동생의 남친이었는데 ㅋ

동생은 저희 신랑과 잘 맞고 동생과 남친과는 상극이고 ㅎㅎㅎ특이한 구조네요.

잘맞긴 했지만 서로 별로 그닥 좋아하지 않은 그런 사이네요. 결국 연애는 반대되는 사람과 하나봐요.

 

 

무료 성격유형검사 | 16Personalities

혹 질문이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정직하게 답변하십시오.

www.16personalities.com

여러분은 어떤 유형인지 한번 검사해보세요 :D

mbti 유형별 궁합

지인들과 혹은 연인들과 해서 궁합도 한번 봐보세요 ㅎㅎ 저는 신랑과 거의 파국.... ㅋㅋㅋㅋ

 

 

최근에 MBTI 번외 버전으로 연애능력치 테스트도 나왔는데. 글램에서 나온 MBTI 연애유형!!

솔직히 이거는 조금 반반인 것 같아요. 나의 새로운 자아인가... 제가 눈치꽝인데 눈치있다고 나오고.. 약간 의심스럽네요

 

 

연애 능력치 테스트 | 글램

내 연애 능력치 순위부터 환상&환장의 MBTI 케미까지 feat.MBTI연애유형

mbti.glam.am

글램 mbti 연애유형

이거는 주위사람들과 같이 했는데 약간 신뢰도가 떨어지네요 ㅋㅋ

선비들이 정말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 ㅎㅎ

그래도 모 재미로 하는 거니까요:D

지인들과 함께 성격 유형검사와 연애유형 검사 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