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이야기

박지윤 차량 볼보 XC90_사이코지만 괜찮아 서예지 볼보 S90 세단

728x90
반응형

오늘 아침에 뉴스에 박지윤전아나운서 가족이 큰 교통사고를 당하셨는데요.

음주운전을 한 트럭이 박지윤 전아나운서의 가족이 탄 차량을 들이 박은 아주 큰 사고였죠.

하지만... 경미한 중상을 입은 소식을 듣고 안도를 내쉬면서 사람들은 그만큼 볼보의 안정성에 엄청 놀라고 있었어요.

저희 회사 이사님도 볼보를 타시는데 너무 이쁘고 튼튼해 보여서 저의 로망이 차량중의 하나였죠.

요즘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도 서예지씨가 볼보로 운전하시는데 너무 이쁘고 좋아보이더라고요....

언젠가는 꼭 타보고 싶은 차중에 하나예요.

신랑에게 말했더니 높은 유지비와 보험금을 감당할 수 있을 때 타는 거라고... 하... 열심히 돈 벌어야지 ㅎㅎㅎ

그럼 차량을 한번 구경해 볼까요?

 

-

박지윤 전아나운서 차량 볼보 xc90

다음이미지 xc90

 

 

XC90은 볼보가 전세계 도심형 SUV 트렌드에 맞춰서 2002년 처음 선보인 브랜드 최초의 SUV 차량인데요.

가끔 나오는 광고에서 볼 수 있듯이 16년간 볼보 XC90의 운전자 및 동승자 가운데 사망자가 한명도 발생하지 않는다고 광고를 했었는데요. 과연 그말이 허풍이 아니라는 거를 알 수가 있었어요.

볼보가 안전한 이유는 차량의 기본적인 재질이 튼튼하고 전방에 사물이 감지될 때 알아서 작동하는 긴급자동레이크를 일찌감치 적용했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최근에 화재성으로 인해 인기가 더 높아진 것 같아요.

 

 

XC90 | Volvo Cars

 

www.volvocars.com

 

앞서 요즘 가장 잘 보는 드라마 중의 하나가 사이코지만 괜찮아인데요.

거기서 서예지씨가 타고 나오는 차량도 너무 이쁘더라고요 ㅎㅎㅎ

서예지씨가 타서 그런가 세련되고.... 하....

 

tvn 사이코지만괜찮아

 

 

The New S90 | Volvo Cars

 

www.volvocars.com

2020 볼보 S90의 전면은 볼보의 새로운 디자인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T자형(토르의 망치)

풀 발광다이오드(LED) 헤드램프와 새로운 아이언 마크가 적용된 세로 모양 그릴을 사용하였고 섬세한 디테일과 대담한 디자인이 결합되어 더욱 강력한 인상을 심어주는 데요. 거기에 안전한 볼보에 맞는 안정성에 맞는 장치도 대거 갖추었다고 해요. 차량을 잘 모르는 저조차도 이렇게 볼보에 빠지게 된거 보면 진짜 안전하고 필요한 요소만 있다는게 느껴질정도네요.ㅎㅎㅎ

 

안전성을 가장 중시하는 볼보 구경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