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영화,TV,게임

놀면뭐하니_이효리,린다G 무지개 티셔츠,청바지,귀걸이, 싹쓰리 다시여기바닷가 MV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가장 핫한 노래는 역시 싹쓰리의 다시여기바닷가이겠죠 ㅎ

이효리,비,유재석의 조합이라니!!!

정말 이상민씨가 그냥 했던 말이 바로 되어버리니까 너무 신기해요 ㅎㅎ나중에 아는 형님 나가야 하는거 아닌가몰랑

매주마다 신랑이랑 엄청 열심히 보고 있는데요.

싹쓰리의 다시여기바닷가 뮤직비디오 촬영하면서 우리 린다G언니의 패션이 언제나 인기인데요.

역시 린다언니는 아이돌언니였어요 ㅎㅎㅎ 너무 이쁨😘😍👍👍👍👍👍

싹쓰리 이효리 패션

뮤직비디오에 나오는 무지개티셔츠에 청바지가 너무나 이뻐서 찾아봤어요 ㅎㅎ

참 누구나 소화하기 힘든 패션인데 90년대 느낌나면서 너무 이쁘게 소화하니까 이건 머 ㅎㅎㅎ

역시 린다G언니의 코디이네요. 통청바지에 무지개티셔츠 그리고 캔버스에 노랑색 이스트백까지!!! 진짜 완벽한 코디네요.

너무 이뻐서 찾아보게 되었어요 ㅎㅎㅎ

 

이효리 패션 싹쓰리

 

👍티셔츠

하이스쿨디스코 레인보우 에이치 반팔티

37,800

 

 

레인보우 에이치 반팔티

None

www.29cm.co.kr

 

 

👍남녀공용 M톤 뒷포켓 포인트 세미와이드 데님

117,600

 

 

 

[CREW](이효리착용)남녀공용 M톤 뒷포켓 포인트 세미와이드 데님

게스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

www.guesskorea.com

 

 

 

 

👍노랑색 이스트백

 

2020FW 신상품을 착용한 콜라보백으로 이스트팩 X 하바이아나스 힙쌕 가방이에요.

이 신상제품은 8월 중하순에 공개, 판매될 예정이니 빠르게 신청해야겠어요.

 

 

[이스트팩]

👍이효리_린다G 라지 귀걸이

http://m.jewelcounty.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5237&cate_no=118&display_group=1

 

Large C Circle Earrings/라지 씨 써클 귀걸이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SHIPPING TO : 가나(GHANA) SHIPPING TO : 가봉(GABON) SHIPPING TO : 가이아나(GUYANA) SHIPPING TO : 감비아(GAMBIA) SHIPPING TO : 과테말라(GUATEMALA) SHIPPING TO : 그레나다(GRENADA) SHIPPI

jewelcounty.co.kr

 

 

 

 

놀면뭐하니 싹쓰리 다시 여기 바닷가 뮤직비디오 M/V

tv.kakao.com/v/411050129

언제 듣어도 즐거운 싹쓰리 뮤직비디오~ 싹쓰리의 모든 수익금은 기부로 이루어진다고 하니까

듣는 우리도 너무 즐겁네요~~

 

24일부터 스파오에서 싹쓰리 티셔츠도 판매한다고 해요 수익금은 저소득층 아이들에게 기부된다고 하니까 얼른가서 착한소비 해야겠어요~

싹쓰리 티셔츠

 

스파오x싹쓰리- [스파오몰] Trends meet Basic, Trensic | ELAND MALL

스파오x싹쓰리 다른 기획전 보기 [스파오]패차니즘 메이크오버 프로젝트 [스파오] 파자마 페스티벌 스파오 X 루루팡 출시 스파오 X FCMM 출시! [SPAO] 앱 다운로드 [스파오] 스파오 키즈 클리어런스��

spao.elandmall.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