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영화,TV,게임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_보건교사 안은영_원작, 등장인물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짜 하루만에 4화까지 본 넷플릭스 드라마 보건교사 안은영!!! 완전 추천드려요 ...

와... 정말 내용도 내용이지만.... 연기도 대박이고... 연출도 대박... 왜이렇게 재미있는지 ㅎㅎㅎ

우리나라가 이정도로 만들 수 있다는게 너무 신기하네요 ㅎㅎㅎ

 

 

줄거리

평범한 이름과 달리 남들 눈에 보이지 않는 '젤리'를 볼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보건교사 안은영이 새로 부임한 고등학교에서 심상치 않은 미스터리를 발견하고, 한문교사 홍인표와 함께 이를 해결해가는 명랑 판타지 시리즈

 

원작

 

보건교사 안은영 책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보건교사 안은영 책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search.daum.net

원작도 읽어 보고 싶을 정도로 이야기가 신기해요 ㅎㅎㅎ

 

연출 이경미

작가 이경미, 정세랑

 

이경미 감독님은 미쓰홍당무를 만드셨던 분인데요. 처음 이 영화를 봤을 떄 되게 독특하지만 먼가 끌림이 있는 영화다고 생각했는데...

보건교사 안은영도 오묘한 끌림이 정말 엄청나는 것 같아요. 

 

등장인물

안은영(정유미): 목련고 보건교사, 장난감 칼과 비비탄 총을 들고 다니며 학교 안의 ‘젤리’를 퇴치한다.

홍인표(남주혁): 목련고 한문교사 보호막에 둘러싸여 있으며 신체 접촉을 통해 안은영에게 좋은 기운을 나눠준다.

 

인간의 욕망을 젤리로 표현하면서 어쩌면 또다른 광기를 보여주는 드라마!

벌써 시즌 2가 너무나도 기대된다!!! 꼭 나왔으면 좋겠다 ㅠㅠㅠ

반응형